㈔한기범희망나눔이 해마다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연 희망농구 올스타 자선경기가 거리두기 해제로 오랜만에 수많은 관객 앞에서 열린다.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도 선사한다.
24일 오후 2시 서울시교육청학생체육관(잠실학생체육관)에서 래피젠과 함께 하는 심장병어린이돕기 2022년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가 열린다.
심장병어린이돕기 2022년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는 사랑팀 연예인 선수 박재민, 샘 오취리, 주강, 황영진, 정철규, 전 프로농구선수 박광재, 이승배, 정선화, 황희정이 참여한다. 감독은 추일승 농구국가대표팀 감독이 맡는다.
희망팀은 연예인 선수 김사권, 백재민, 쇼리, 추플렉스, 허인창, 전 프로농구선수 김태술, 김훈, 방성윤, 3X3여자국가대표 선수 김현아, 박시은이 참여한다. 이훈재 농구국가대표팀 코치가 감독을 맡아 경기를 진행한다.
자선경기는 아나운서 이채은과 박종민 사회로 막을 열 예정이다. 사전공연 강동구태권도시범단의 태권도시범과 바비진오프닝패션쇼, 박상민의 공연을 시작으로, 애국가 정찬희, 축하공연은 김혜연, 정찬희, 팝콘, 팝플레이가 맡는다.
또 SM아티스트 강타, 최강창민, 엑소, 레드벨벳, 엔시티드림, 에스파와 배우 김혜윤이 축하영상을 보냈고,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에는 배우 김효선, 권은진 바비진 대표, 2022년 미스코리아 미 김상아, 슈퍼모델 이나리, 도전슈퍼모델 정하은, 슈퍼모델 이현휘가 참여해 더욱 풍성한 자선경기가 될 예정이다.
이번 올스타 자선경기는 메인 후원사인 래피젠과 함께하며 유튜브와 한기범TV,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 생방송으로도 송출된다. 유튜브 퀴즈이벤트를 열어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관객들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 당일 체육관 입장 시 프로농구구단 싸인볼 선착순 100개(가족당 1개)를 증정하며, 후원회원가입자에게는 현장에서 입장권을 1인 2매 제공할 예정이다.
자선경기 도중 진행되는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를 열어 심장병환우 돕기 모금을 펼칠 예정이며, 이 밖에도 선물투척 이벤트와 경품 추첨(베트남 하노이 왕복항공권, 정수기)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관객 전원에게 래피젠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심장병어린이돕기 2022년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의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에 지원된다.
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출처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http://www.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