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7월13일 의정부시청에서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지원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 이영균 본부장,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이용걸 이사장(대회장), 한기범희망나눔(이한범 이사장) 한기범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어린이심장병수술비 후원금은 지난 6월12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진행한 ‘2021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주최 희망농구올스타조직위원회, 의정부시체육회 / 주관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 후원 보건복지부, 대한체육회, 대한민국농구협회, KBL. WKBL, 의정부시,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한국연예인야구협회, SMTOWN, ACT㈜) 자선경기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에 전달하여 심장병 수술비를 지원을 하게 되었다. 한기범희망나눔은 2011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자선경기를 개최하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고 있다.
한기범희망나눔의 한기범 회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과 도움을 아끼지 않는 모든 분들 덕분에 심장병어린이 수술비지원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모든분들과 심장병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나누기 위해서 쉬지 않고 열심히 땀 흘리겠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올해 개최될 ‘청소년 건강증진 3X3 농구대회’를 통해 건강한 스포츠 정신과 농구꿈나무를 지원하는 등 희망 나눔을 실천한다.
한편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에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하고 있다.
문의 : www.yeshan2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