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한스경제=김정환 기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나눔문화의 가치를 실현하며 올해 스키캠프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기범희망나눔은 지난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에서 '한기범희망나눔 스키캠프'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의 주최주관으로, 의정부시청소년재단과 의정부시 가족센터 학생 30여명이 참가했다.
한기범희망나눔 스키캠프의 첫째 날인 10일, 학생들은 스키의 기초부터 단계별로 배웠다. 저녁에는 레크레이션이 진행돼 참가한 학생들이 함께 게임을 하며 서로 친밀해지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인 11일에는 오전 스키를 마친 후, 관광곤돌라 탑승 체험을 했다.
한기범희망나눔 스키캠프는 그동안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경험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스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기범희망나눔 관계자는 "스키강습과 곤돌라체험, 레크레이션으로 건강하게 스포츠를 만끽하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며 "이번 스키캠프를 통해 코로나19로 그동안 체험활동을 맘껏 누리지 못했던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다"라고 말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한기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회장은 "'한기범희망나눔 스키캠프'로 2022년 나눔활동의 마무리를 의미있게 지은 것 같아서 기쁘다"며 "희망을 나누기도 하고, 받기도 하며 나눔문화의 가치를 더욱 실감하는 한 해가 된 것 같아서 뜻깊었고 다가올 2023년에도 많은 희망과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기범희망나눔 스키캠프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신체 발달과 건전한 정서 함양, 특히 소외계층청소년 및 다문화가정 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균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며 공동체 의식의 증진을 기대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하고 있다.
출처 : 한스경제(한국스포츠경제)(http://www.spor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