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가 오는 5월 7일 의정부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 간은 무관중 랜선 자선경기로 진행해 온 본 행사는 올해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관객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됐다. 초대권은 의정부 관내 주민센터에서 무료 배부할 계획이다.
프로농구 선수들과 스타 연예인들이 함께 경기를 펼치며 관중들에게 즐거움과 짜릿함을 선보일 본 행사는, 경기 도중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또 하프타임과 경기 도중에는 관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나누는 풍성한 행사가 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경기장에 오지 못하는 관객을 위해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 TV, 카카오 TV에서 실시간으로 송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희망농구올스타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주관하는 본 행사는 대한체육회, 대한민국농구협회, KBL, WKBL, 한국연예인야구협회, 의정부시,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SMTOWN, 사단법인 별똥별스타도네이션, ACT㈜ 등이 후원한다.
한편, 지난 2011년 5월 출범한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다문화가정·농구꿈나무를 지원해 오고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한기범희망나눔’을 검색해 어플을 다운 받으면 다양한 농구행사정보 및 정기후원에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