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범 회장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유튜브 채널명은 “한기범의 뻔한농구TV” 이며 한기범 회장이 직접 영상을 제작해 업로드하게 된다.
채널에서는 평소 농구를 배우고 싶었던 일반인들을 위해 前 국가대표 출신으로 지난 20년간 선수생활을 하며 보고 배운 센터플레이(Post Play)등 다양한 농구 기술들을 한기범 회장이 직접 설명하고 코칭해 주는 농구 코칭컨텐츠와, 접하지 못한 80년대 대학농구 영상 등 컨텐츠들이 업로드된다.
한기범 회장은 “시대의 흐름에 따라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면서 “제가 잘할 수 있고, 평생 해왔던 것이 농구이기 때문에 농구컨텐츠로 유튜브 시장에 발을 내딛어 보려 한다”고 유투브 오픈 소감을 밝혔다.
이어 “초보 유튜버라 실수도 있을 수 있고, 어색할 수도 있지만 재미있게 시청해주셨으면 한다” 고 덧붙였다.
한기범 회장이 이끌고 있는 봉사단체인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한기범회장의 유튜브채널 개설과 함께 유료로 운영해오던 농구코칭사이트인 펀바스켓볼(www.funbasketball.co.kr)을 전면 무료화해서 남녀노소 상관없이 한기범 회장이 직접 알려주는 프리미엄 농구코칭 동영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된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www.yeshan21.com 은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에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