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2015년 청소년건강증진 및 나눔문화프로젝트’ 일환으로 19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개최한 ‘서울 3ON3 길거리농구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XML:NAMESPACE PREFIX = "O" />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과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가 공동주최하여 초등부(16팀), 중등부(26팀), 고등부(16팀) 총 58팀 (232명)이 출전한 이번 대회는 선수들 간의 친밀감과 유대감이 형성되고 팀의 화합단결 등을 충족시킬 수 있는 기회로 선수들은 대회를 통해 선의의 승부를 겨뤘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한기범희망나눔에서 진행하고 있는 ‘국민생활체육회와 함께하는 희망농구교실’ 학생들도 참가를 해 그동안 배운 농구기술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대회 입상팀에게는 상장과 장학금이 수여되었는데 우승팀에게는 공동주최한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원장의 상장과 부상품도 수여됐다.
📷
이번 대회 입상팀은 ▶초등부 우승은 안양 프렌드쉽 & 클러치, 준우승, 안양 프렌드쉽 2, 꿈나무스포츠 A(3위) , 꿈나무스포츠C(4위)에게 돌아갔다.
또 ▶중등부 우승에는 CB2, 준우승은 학교 가서 자랑해야지, 가이아(3위), 황'S (4위)가 차지했으며 고등부 우승에는 썰장 환, 준우승은 KRONE, 목련(3위), 성안고(4위) 순이었다.
이번 대회 4강 이상팀은 오는 10월24일,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는 대한민국나눔대축제 왕중왕전에 진출하게 되고, 우승팀은 보건복지부 장관상과 장학금을 수여하게 된다.
한편,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www.yeshan21.com)은 어린이심장병,다문화가정,농구꿈나무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