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재단법인 푸른나무청예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 한기범희망나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청소년의 신체적·정신적 건강증진과 청소년 폭력예방을 목적으로 재단법인 푸른나무청예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농구 프로그램 개발 △청소년 폭력예방사업의 효과적인 운영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등을 목표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한기범희망나눔은 ‘청소년건강증진 및 나눔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27일 오후 2시30분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16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자선경기에는 프로농구선수와 농구를 즐기는 연예인이 참가해 경기를 펼칠 계획이다.
한기범희망나눔은 경기에 △서울시교육청·경기도교육청 학생과 가족 2000여 명 △다문화가정·저소득층·장애인 1000여 명 △물망초 탈북학생과 가족 △푸른나무 청예단 소외계층 학생 등을 초청할 방침이다.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했다. 걸그룹 레드벨벳 등의 가수공연을 비롯해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을 상품으로 한 경품 추첨코너가 진행된다.
입장권은 한기범희망나눔 홈페이지에서 정기후원 회원가입을 한 인원을 대상으로 1인당 2매씩 현장에서 무료로 배부된다.
한편 희망농구 올스타전 수익금은 심장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등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실제 작동 상태를 확인하려면 라이브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관리자
2020년 3월 26일
시사오늘 - 한기범희망나눔, 푸른나무청예단과 업무협약 체결
시사오늘 - 한기범희망나눔, 푸른나무청예단과 업무협약 체결
댓글 0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