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종민 기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밤이 6일 오후 SW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한기범희망나눔은 한 해 동안 심장병 어린이에게는 생명의 존귀함을, 다문화가정 어린이에게는 더불어 사는 삶을, 농구꿈나무들에게는 용기와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사랑과 후원이라는 귀한 나눔에 마음을 보태신 이들을 초대해 후원의 밤을 진행했다.
행사는 탤런트 김덕현과 아나운서 안소영의 사회로 1부와 2부에 걸쳐 열렸다.
1부는 한 해 동안 한기범희망나눔에 봉사한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으로 꾸려졌다. 한기범희망나눔상은 소진자, 라문희, 목지현, 이세민, 고은서, 정국진 씨가 수상했고 국회 행정안전위원장상은 ㈜래피젠 박재구 대표이사, 진바비 권은진 대표, 김동희 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은 코리아결제시스템㈜ 박형민 대표이사, 마이티마우스 이상철(추플렉스), 소준섭(쇼리) 씨가, 국회 보건복지부위원장상은 로체스터재활병원 서자희 기획조정실장, ㈜한성개발 이종숙 이사, 세인트바인 승재희 대표가 받았다.
국회 보건복지부장관상은 고천나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 이재원 사무국장, ㈜나스포 민병조 대표이사, 리틀꼬마등대어린이집 강선영 원장, 감사패는 의정부쾌척한방병원 이원일 대표원장, ㈜조이시티 조성원 CEO, ㈜유일엠에스 박찬문 대표이사, 팀메이커 한재규 대표, 한국보컬트레이너협회 박래준 회장, 가수 미스터붐박스가 차지했다.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 후에는 한기범 회장이 한 해를 돌아보는 나눔 활동 보고로 1부를 마무리했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밤 모습.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2부는 축하공연이 진행됐으며 가수 수란, 래준, 미스터붐박스의 축하공연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실시했다.
한기범 한기범희망나눔 회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할 수 있어 감사한 한 해였다”며 “2024년에도 소외된 이웃에게 더 큰 사랑과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한기범희망나눔은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에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 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출처 : 한스경제(http://www.hans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