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23일 오후 2시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3 희망농구올스타' 자선 경기를 개최한다.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3 희망농구올스타 자선 경기는 사랑팀 연예인 선수 김승현, 문수인, 유현우, 이대희, 정철규, 황영진, 전 3x3 국가대표 김정년, 이동윤, 전 프로농구선수 홍석민, 강주은 이유진이 참여한다.
희망팀에서는 연예인 선수 김재욱을 비롯해 김택, 박광재, 주석, 쇼리, 추플렉스, 전 3x3 국가대표 정성조, 박시은, 전 프로선수 양승면, 이호영, 아산 우리은행 나윤정이 나선다.
아나운서 박종민과 온소영 탤런트 김덕현의 사회로 진행되는 자선 경기는 사전공연 진바비오프닝패션쇼, 미스터 붐박스의 공연을 시작으로 애국가 정찬희, 축하공연에는 박상민, 김혜연, 정찬희, 윙크, 김재롱이 참석한다.
또한 SM엔터테인먼트의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 이특·예성, EXO 수호, NCT DREAM, RIIZE와 배우 위하준이 축하 영상을 보냈으며, 진바비오프닝패션쇼와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에는 모델 권은진, 디렉터 로시, 배우 안혜경, 쇼호스트 윤채령, 권지은, 김민선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자선 경기 도중 진행되는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를 통해 심장병환우 돕기 모금이 펼쳐지며, 이외에도 선물 투척 이벤트와 경품 추첨, 프로농구단 사인볼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3 희망농구올스타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수술비에 지원되며, 경기는 유튜브 한기범TV와 네이버TV,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된다. 관람권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https://www.mhn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