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지난 9월 23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3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를 개최했다.
이번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3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는 재능나눔에 동참하는 농구올스타 연예인 선수들로 이루어진 사랑팀과 희망팀으로 나뉘어 경기를 펼쳤고, 치열한 공방 끝에 희망팀이 64대 60점으로 승리했다.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3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는 SM 아티스트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이특·예성, 엑소 수호, 엔시티 드림, 라이즈와 배우 위하준의 축하영상상영 및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TV, 카카오TV로 생중계되어 현장에 오지 못한 관중들도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서는 자선경기 외에도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아나운서 박종민, 안소영과 탤런트 김덕현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사전공연으로 가수 미스터붐박스의 비트박스, 진바비 모델들의 진바비오프닝패션쇼와 진바비 권은진 대표가 한기범 회장의 신인 모델 데뷔를 도왔으며, 가수 채연이 무대에 올랐고, 본 행사는 정찬희의 애국가 제창, 가수 김재롱, 김혜연, 윙크, 어린이치어리더단의 공연으로 이어져 잠실학생체육관에 모인 관중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사전에 자선경기 관련 SNS 홍보글을 업로드를 하면 사인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렸다.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에는 진바비 권은진 대표, 진바비 로시 디렉터, 배우 안혜경, 쇼호스트 윤채령, 에이도 뷰티 이민영 대표, 배우 강림, 고교천왕 남대현, 지혁민, 조준건이 참여하여 관중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다양한 경품제공을 통해 관중들에게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말레이시아 관광청 코타키나발루 4박 5일 패키지 여행권(2인), 에어프레미아 동남아시아 방콕 왕복항공권(2인), 하남유나이티드병원 MRI 촬영권, 인펜토코리아 자전거, 한우물정수기를 추첨해 관람객에게 전달했다.
자선경기를 주관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 회장은 “재능기부해주신 선수분들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함께 희망나눔 해주신 주식회사 래피젠, 코리아결제시스템 주식회사, 국민건강보험,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적극적인 협조와 여러 후원기관들 덕분에 소중한 시간이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자선경기의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에 지원된다.
사진 =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이학철 기자 moonwalker90@rookie.co.kr
출처 : ROOKIE(http://www.rooki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