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연예인과 함께 하는 희망농구 올스타 자선경기 개최
📷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의정부 체육관에서 ‘스타 연예인과 함께 하는 희망농구 올스타’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위한 자선경기로 어린이심장병 환우, 저소득층학생 1000명초청하는 이번 행사에는 대한민국 농구를 대표했던 올스타 농구선수들과 tvN드라마 <빠스껫 볼>팀 전 출연진들이 참가해 대대적인 자선경기를 펼치게 된다.
프로농구 출신 (한기범, 이규섭, 우지원, 김성철, 신기성, 김병철, 전희철, 김영만, 김승기, 김기만, 문경은, 최고봉) 스타선수들과 tvN 드라마 <빠스껫 볼> 연기자 팀이 멋진 한판 승부를 겨루게 이번 행사는, 한때 코트를 누비던 프로 선수들과 농구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칠 연기자들의 자선 경기인 만큼 어른들에게는 향수를, 어린이들에게 농구를 보다 친근하고 즐거운 스포츠로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된다. 가족참여농구슛을 비롯해 줄넘기와 태권도 시범단 시범, 야구공 투척 이벤트, 출연진과 의정부학생이 함께하는 이벤트 외에도 가수 15&(박지민,백예린), 선경, DM-KIDS 축하 공연이 이어진다. 또 LOVE COIN 이벤트, 선물 투척 이벤트, 행운권 추첨(말레이시아 여행권, 조용필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중들의 참여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빠스껫 볼>을 담당하는 CJ E&M의 곽정환 감독은 “치열했던 근대사와 농구의 열기를 접목시킨 <빠스껫 볼>은 농구 본연의 재미에 시대정신을 담은 작품이 될 것”이라며 “대한민국 농구계 스타플레이어들과 함께 하는 나눔 운동에 빠스껫 볼 전 출연진이 동참하게 되어서 무척 기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기범 대표는 “어린이심장병 수술비 마련과 더불어 다시한번 대한민국 전역에 농구붐을 일으킬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미진 기자 / sy1004@mbc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