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팬들이라면 환호할 소식이 전해졌다.
사단법인 한기범 희망나눔은 오는 24일 오후 2시 서울특별시교육청학생체육관에서 ‘래피젠과 함께하는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2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이하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제공
이번 자선경기는 사랑팀 연예인 선수 박재민, 샘 오취리, 주강, 황영진, 정철규, 전 프로농구선수 박광재, 이승배, 정선화, 황희정과 추일승 농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참여한다.
희망팀은 이훈재 농구 국가대표팀 코치 감독 아래 연예인 선수 김사권, 박재민, 쇼리, 추플렉스, 허인창, 전 프로농구선수 김태술, 김훈, 방성윤, 3X3여자 국가대표 선수 김현아, 박시은이 참여해 경기를 뛴다.
사전공연 라인업도 공개됐다. 강동구 태권도 시범단의 태권도 시범과 바비진오프닝패션쇼, 박상민의 공연을 시작으로 애국가 정찬회, 축하공연은 김혜연, 정찬회, 팝콘, 팝플레이가 참여한다.
또한 SM 아티스트 강타, 최강창민, 엑소, 레드벨벳, 엔시티드림, 에스파와 배우 김혜윤이 축하 영상을 보내왔으며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에는 배우 김효선, 권은진 바비진 대표, 2022년 미스코리아 미 김상아, 슈퍼모델 이나리, 도전 슈퍼모델 정하은, 슈퍼모델 이현휘가 참여해 풍성한 자선경기가 될 예정이다.
‘래피젠과 함께하는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2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는 유튜브 한기범 TV, 네이버 TV, 카카오 TV에서 생방송으로도 송출된다. 유튜브 퀴즈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관객들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경기 당일 체육관 입장 시, 프로농구구단 싸인볼 선착순 100개(가족당 1개)를 증정하며 후원회원 가입자에게는 현장에서 입장권을 1인 2매 제공한다. 자선경기 도중 진행되는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를 통하여 심장병 환우 돕기 모금을 펼칠 예정이고, 이외에도 선물 투척 이벤트와 경품 추첨(베트남 하노이 왕복항공권, 정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관객 전원에게 래피젠 코로나19 자가 진단키트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래피젠과 함께하는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2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의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에 지원된다. 한편, 사단법인 한기범 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ㆍ다문화가정ㆍ농구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yeshan21.com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