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종민 기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앞서 14일 서울 도봉동실내스포츠센터에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주최 및 주관,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체육회의 후원으로 ‘2025 청소년 건강증진 상반기 3X3 서울농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청소년 건강증진 상반기 3X3 서울농구대회는 초등부(14팀), 중등부(18팀), 고등부(16팀) 총 48개 팀(192명)이 출전했다. 안전한 대회를 만들고자 오전 10시 초등부 경기로 시작해서 중등부, 고등부 순으로 분산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의 체력증진과 함께 바른 인성을 함양하고 농구기술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해줬다. 선수들의 팀워크와 선의의 경쟁을 통해 멋진 승부가 이뤄지는 좋은 기회가 됐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의 한기범 회장은 "궂은 날씨에도 청소년들의 농구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대단하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농구꿈나무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오는 8월 23일 같은 장소에서 2025 청소년 건강증진 하반기 3X3 서울농구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상반기와 하반기 대회의 입상팀들은 왕중왕전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어린이 심장병·다문화가정·농구꿈나무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대회 입상팀들에는 상장, 시상보드, 부상품 등이 수여됐다.
◆2025 청소년 건강증진 상반기 3X3 서울농구대회 수상 현황
= 초등부 입상팀 - 우승: 노별SK, 준우승: 엑스맨, 3위: 함께라면
= 중등부 입상팀 - 우승: 삼대천왕, 준우승: 순애, 3위: SKBT
= 고등부 입상팀 - 우승: OG, 준우승: 동대문구, 3위: 08BP